‘(가칭)광명 구름산 에코시티’ 그랜드 오픈

by bunyanginfor posted Oct 30,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주소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747

▲사진제공 : (가칭)광명 구름산 에코시티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명시가 직접 시행하는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내 첫번째로 조성되는 ‘(가칭)광명 구름산 에코시티’가 그랜드 오픈 소식을 알렸다.

(가칭)광명 구름산 에코시티’는 지하 2층~지상 26층, 6개동 규모로 총 338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며, 84㎡ 타입을 주력으로 59~115㎡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었으며,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특화 설계로 공급된다.

6개동의 배치가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일조권이 우수하고 단지내 조경이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뒤엔 구름산 산책로와 산림욕장을 갖췄으며,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 및 휘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구름산지구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등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한 경기 서남권 교통의 요충지로 광명시 내 개발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신안산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 제2경인선(계획) 등 다수의 교통 개발 호재로 수도권 서남부지역 철도교통망 확대 및 생활권 균형 발전과 함께 광명소하 및 광명역세권 등 인접지역의 도시개발로 인해 주거 및 기반시설 조성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우수한 교육 및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도보권 내에 서명초와 안서중이 위치하며, 단지 인근에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아울렛, 이마트 등 대형 쇼핑 브랜드가 밀접해 있고 소방서, 중앙대종합메디컬센터 등 주요 시설이 인접해 있다.

특히 입주민들에게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함께 쾌적한 생활을 위해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풀옵션 가전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대행사 관계자는 “(가칭)광명 구름산 에코시티는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구역에 최초로 공급되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데다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한 경기 서남권 교통의 요충지 및 광명시 내 개발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